홈 >
자주 질문하시는 내용의 답변을 등록하였으니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문의하시기 전 FAQ를 다시한번 확인해주세요.)
2018년 입사기간( 2018. 2. 26 ~ 2019. 2. 10)동안
중도퇴사자로 인한 공실이 발생시
2018년 정시모집 예비자까지 소진한 후
추가모집이 있을 예정입니다.
추가모집은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공고할 예정이며
아직 일정은 미정입니다.
(5월에 확인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소득공제용
입사비 납부확인서를 생활지원센터에서 발급 가능합니다.
□ 외박신청
- 홈페이지 가입(본인 인증)후 외박신청하시면 됩니다.
□ 정기외박 및 장기외박
구분 |
내용 |
신청방법 |
비고 |
|
정기외박 |
7일 미만일 경우 |
홈페이지에서 신청 |
매월 10회 기준 (10일 초과 시 벌점 부과) |
|
당일외박 |
당일에 발생되는 경우 |
당일 18시까지 홈페이지에서 신청 |
미신청시 벌점 2점부과 |
|
무단외박 |
야간12시에 입사실에 부재 및 미연락 (사전문의 없는 경우) |
조치 |
||
1차 |
본인 확인(2회, 5분간격), 부재 시 |
|||
2차 |
보호자 연락(12시10분, 1회, 부재 시 문자 남김) |
|||
장기외박 |
외박 일수가 연속 7일 이상일 경우 |
홈페이지에서 신청 |
사유가 불분명할시 증빙서류 제출을 요구할 수 있음. |
|
장기 외박 시 카드키 반납 및 입·출입마다 대장에 수기로 기입해야 함. |
||||
장기 외박은 월 2회만 가능함. |
1. 홈페이지 접속( ddabokdorm.or.kr )
2. 우측상단 [마이페이지] 클릭
3. 좌측서브메뉴 [아이디/비밀번호찾기] 클릭
4.-1 메일주소를 알고 있는 경우
가. 아이디 찾기 : 본인 이름 과 회원가입시 등록한 이메일주소를 입력하여 [확인] 클릭하면 아이디 검색됩니다.
나. 비밀번호찾기 : 본인 아이디와 과 회원가입시 등록한 이메일주소를 입력하여 [확인] 클릭하면 입력한 이메일로 임시비밀번호가 발송됩니다.
4.-2 메일주소를 잊고 있는 경우
가. 아이디찾기 : [휴대폰본인증] 이나 [아이핀인증] 하시면 아이디 찾기에 등록된 이름과 메일주소 자동으로 입력되면 [확인] 클릭하면 아이디 검색됩니다.
나. 비밀번호찾기 : 본인 아이디와 과 회원가입시 등록한 이메일주소를 입력하여 [확인] 클릭하면 입력한 이메일로 임시비밀번호가 발송됩니다.
5. gmail.com 또는 naver.com 또는 daum.net 등등 본인의 이메일 확인하여 접속하여 해당 메일(제목 : 박희수님 임시비밀번호 입니다.)을 확인하면 임시비밀번호가 저장되어 있습니다.
[주 : 메일이 없으면 스팸함도 체크바랍니다.]
6. 홈페이지 접속( ddabokdorm.or.kr )
7. 임시비밀번호로 로그인합니다.
8. [마이페이지]클릭 [비밀번호변경]클릭합니다
9. 기존비밀번호는 : 임시비밀번호 / 신규비밀번호를 입력하여 변경하시면됩니다.
오리엔테이션 일정 참고
가. 일 시 : 2018. 2. 26.(월) 14:00 ~18:30
나. 장 소 : 경기도 따복기숙사 식당동
일정 (상황에 따라 일정이나 시간 변동 가능)
시 간 |
행 사 명 |
행 사 장 |
비고 |
14:00~14:50 |
오리엔테이션 |
식당동 |
|
14:50~15:00 |
각 사실 이동 및 대기 |
기숙사동 |
|
15:00~16:30 |
안전교육 (실전 소방훈련 교육) |
기숙사동 |
|
16:40~17:30 |
경기도따복청년협동조합 소개 |
식당동 |
|
17:40~18:30 |
저녁식사 및 친목 도모 |
식당동 |
|
입주시 개인 준비물
가. 신분증 (본인 확인용),
나. 침대커버, 이불, 베개, 세면도구, 옷걸이, 슬리퍼, 생활용품, 개인 PC 등 개인용품
※ 개인 소지품은 최소 수준 구비 요망
다. 애완동물 반입 금지
반입금지 품목
구분 |
내용 |
비고 |
전열기구 |
전기장판, 전기난로, 다리미, 전기스토브 등 |
* 헤어드라이기 및 고데기는 사용가능 |
가전제품 |
개인용 냉장고, 선풍기, 전기밥솥, 전기포트,핫 플레이트, 커피메이커 등 |
|
위험물질 |
가스버너, 학습용을 제외한 칼, 흉기류, 인화물질 등 |
|
약품 |
향정신성 의약품 등 |
|
음식물 |
심한 냄새를 풍기는 음식물 등 (김치, 젓갈류 등) |
* 각 층에 공용냉장고 구비 |
2018년 입사생은
등록기간(입사비 납부기간)에
보증금과 입사비를 각각 계좌번호로 납부바라며
제출서류는 등기우편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입주기간 전
방배정에 대한 공지가 있을 예정이며
방배정은 학교, 학년, 학과 등을 고려하여 기숙사측에서 우선배정합니다.
면접당일 주의사항
1. 본인 면접날짜와 시간 확인 (1시간 전)에 도착
경기도 따복기숙사 식당동 (따복 굿까페)에서 접수증(접수번호)나 신분증으로 본인 확인 후
연명부 등록(자필 서명) - 접수표 배부
2. 면접 전
최종대기실(기숙사동 -작은도서관)에서
각자 면접장으로 이동 후 그룹면접
※ 간편입사 접수번호 확인 방법
- https://www.gg.go.kr/ddabokdorm-user-vertify-page 에서 본인인증 후
접수번호 확인 및 출력 ( 면접시 제출 예정)
2018년 입사생 선발에 관한 안내
1. 개별통보 : 1월 12일 20시 이후 예정
2. 면접심사 시행 안내 및 면접심사 기준, 질문 예시 공지 예정
자주하는 질문 F&Q
1. 서류 제출시
간편입사지원 접수증(접수번호)을 출력하여 구비서류와 함께 동봉
- 등기우편 : 2018. 1. 8. 도착분까지
- 방문접수 : 2018. 1. 8. 17:00 까지
2. 제출 서류 중
① 주민등록 초본 – 최종 주소지만 확인 가능하게 출력(지원자 본인 명의)
② 복학증빙서
- 군복무 마친 후 복학 예정자 한에서
- 복학증빙서 없을 경우 지원불가
- 2018년 미복학시 합격 취소 됨
③ 건강검진증명서(건강진단서) – 흉부 X선(폐결핵), B형간염 필수항목이 포함된 것으로 제출
(병원 2~3일, 보건소 3~5일 소요)
3. 모든 제출서류는
- 3개월(2017. 11월 이후)이내 발급분
(주민등록초본, 부모명의 가족관계증명서, 재학증명서, 건강검진증명서(건강진단서) 등 )
4. 면접시
- 면접심사기간(2018. 1. 17 ~ 19) 중 개인 지정 면접일자는 변경 불가
5. 장애인 지원시
- 공동체 생활에 지장이 없는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