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신규입사생 대상 FAQ
- 등록기간 연장 : 2019. 1. 17(목) ~ 1. 22(화) -
1. 입사비 납부는 어떻게 하나요?
- 보증금(200,000원) : 농협 301-0217-2466-41,
(본인이름으로 꼭 납부)
- 입사비(228,750원) : 본인가상계좌
(로그인후 마이페이지 ‘입사비납부’ 확인후 보증금과 같이 등록기간(2019. 1. 17~ 1. 22)내 각각 납부
2. 입사비 카드 결재할수 있나요?
- 카드결제는 안되며 각각 계좌번호로 인터넷뱅킹이나 폰뱅킹, 은행에서 납부 등 이용가능
3. 제출서류는 언제 내나요?
① 입주기간(2019. 2. 25.(월) ~ 3. 01.(금)) 1주일 전 건강진단서를 기숙사 메일(ggdorm@naver.com)로 발송 확인후
② 입주기간에 입사지원시 원본서류와 등록시 원본서류 같이 제출
- 입사지원시 서류 : 본인명의 주민등록초본, 부모명의 가족관계증명서, 재학증명서(합격증명서)- 대학생대상
- 등록시 서류 : 입사등록카드,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입사생서약서, 생활지원 수요조사, 건강진단서 원본(2. 25일 기준 1달이내 발급분)
4. 보증금을 엄마이름으로 납부했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 보증금 납부 확인을 위해 본인 이름으로 꼭 납부, 혹시나 부모님이름으로 납부하셨다면 카카오톡 문의요망
5. 입사비 납부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 입사비 납부확인은 납부하시고 난 이후 ‘마이페이지’ ‘입사비납부’에서 본인 납부내역 확인요망 (처리시간 필요)
6. 로그인시 비밀번호를 잊어버렸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 임시비번 발송은 홈페이지 메인 오른쪽 하단 카카오플러스친구기숙사상담하기로 본인 실명과 전화번호 뒷자리(네자리)를 적어 문의요망